줄거리
가족이 몰살 당한 후, 불타버린 집에서 탈출하여 살아난 소냐 앞에 여신이 나타나 소냐에게 정의와 복수를 실천할 수 있는 능력을 부여한다. 소냐는 그 길로 무술 도장에 들어가 무술 훈련에 열중하게 된다. 이 나라에는 조물주가 세상을 창조할 때 사용한 '마법의 공'이 있었다. 이 공은 천둥과 지진을 일으켜서 세상만물을 창조할 수도, 파괴할 수도 있는 위력을 지닌 것으로 빛이 있는 곳에서는 그 위력이 점점 강해진다. 이 나라의 군주들은 예로부터 오직 여자만이 만질 수 있는 이 마법의 공을 관리하기 위해 여사제들에게 그 공을 위탁하였다. 그러나 이제는 공의 위력이 너무 강해져 세상을 파괴시킬 위험에 처하게 된다. 위협을 느낀 여사제들이 이 공을 암흑 속에다 버리려는 순간, 소냐의 가족을 몰살했던 게드린 여왕의 군대가 사원으로 쳐들어와 여사제들을 살해하고 마법의 공을 빼앗아 간다.


![모든 걸 잃어버린 여자가 복수심에 불타는 여전사가 되면 벌어지는 일 [결말포함/영화리뷰]](https://i.ytimg.com/vi/bXVF1AfD90w/sddefault.jpg)
![?국내 미개봉 신작? 10,000년 전, 전설로만 전해 내려오는 죄악과 타락의 시대 [영화리뷰/결말포함]](https://i.ytimg.com/vi/FJ3rTCfORds/sddefault.jpg)
![가족의 복수를 위해 산에들어가 힘을 잔뜩 키운 여자 ㄷㄷ[영화리뷰 결말포함]](https://i.ytimg.com/vi/Q5TIEJUHcTQ/sddefault.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