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거리
"오리지널 멤버의 액션 본능"
25년형을 선고받은 도미닉 토레도(빈 디젤)는 감옥으로 수송되던 도중, 브라이언(폴 워커)과 도미닉의 동생이자 브라이언의 연인 미아(조다나 브루스터)의 도움으로 탈옥에 성공한다. 세 사람이 다시 뭉치는 곳은 브라질의 리우데자네이루. 그들은 도주에 필요한 돈을 구하려다 도시를 장악하고 있는 라이즈(호아킴 드 알마이더)의 음모에 휘말린다. 경찰에 쫓기던 중 미아는 임신 사실을 고백하고, 정착할 때가 됐다고 판단한 세 사람은 라이즈를 상대로 마지막 한탕을 준비한다.다. 한편 FBI는 도미닉을 잡기 위해 다혈질 현장요원인 홉스(드웨인 존슨)를 급파하는데...


![[영화리뷰/결말포함] ?미친 몰입감?으로 남자들의 피를 들끓게 만드는 ?역대급 "레전드"?영화](https://i.ytimg.com/vi/fNcjChF070Y/sddefault.jpg)
![[제작비 120억] 미친 속도로 다가오는 80미터 크기 거대 쓰나미 ㄷㄷ... 살고 싶으면 10분 안에 마을을 탈출해야 한다...](https://i.ytimg.com/vi/oYgrXiZoZSU/sddefault.jpg)
![25분 액션신만 야무지게 편집한 시간 아깝지 않은 리뷰, 1.25배속으로 볼만한 블록버스터영화 [4K 영화리뷰 결말포함]](https://i.ytimg.com/vi/GR_5TeQE__s/sddefault.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