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거리
배경은 일제시대. 종로통을 장악했던 두한은 몸을 피해 종로를 떠나 원산으로 향한다. 그 곳에서 두한은 장은실이라는 가수를 알게 된다. 빚 때문에 매인 몸인 장은실을 위해 시라이와 싸운 두한은 다시 쫓기는 몸이 돼 만주로 간다. 만주에서 쌍칼을 만나 편하게 지내지만 자신의 보금자리는 종로임을 깨닫고 다시 돌아온다. 두한은 활기를 잃은 종로를 다시 일으키고자 부하들을 모은다. 한편, 가수로 성공한 장은실은 야쿠자를 습격하고 쫓기던 두한을 숨겨준다. 하야시 일당은 두한을 제거하기 위해 종로를 쑥밭으로 만들지만 두한은 무사히 빠져 나가는데...


![[영화리뷰/결말포함] 유도고수도 인정한 주먹 김두한 장군의아들1 스토리모드](https://i.ytimg.com/vi/A2JN5RvcA10/sddefault.jpg)
![[영화리뷰/결말포함] 김두한 형님이 전국구 형님들과 맞장뜨면 생기는일 장군의아들2 스토리모드](https://i.ytimg.com/vi/d7RL-c2vLpo/sddefault.jpg)
![[영화리뷰/결말포함] 일본 헌병대장이 인정한 주먹이 천하제일 무술대회에 참가하면 벌어지는 일들 장군의아들3 스토리모드](https://i.ytimg.com/vi/1YWymySKibc/sddefault.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