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거리
"과거로 돌아가 미래를 구하라"
돌연변이들을 멸종시키기 위해 제작된 로봇 센티넬이 인간들까지 모조리 말살하는 2023년. 인류의 종말이 코앞에 닥친 상황에서 프로페서X와 매그니토는 과거를 통해 미래의 운명을 바꾸고자 한다. 울버린은 트라스크가 센티넬을 개발하는 것을 막기 위해 1973년으로 보내진다. 1973년의 찰스는 절망에 빠진 채 행크 맥코이와 함께 은둔 생활을 하고 있고, 에릭은 케네디 대통령 암살 용의자로 붙잡혀 펜타곤 지하 깊숙한 곳에 위치한 수용소에 갇혀 있다.


![제작비 1400억? 《엑스맨 : 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와 함께 가장 높은 평을 받는 영화.... 울버린이 진짜 최고입니다...... [영화리뷰 / 결말포함]](https://i.ytimg.com/vi/5W173CYMnZw/sddefault.jpg)
![제작비 2800억?대학살을 위해 만들어진 로봇들의 등장 ㄷㄷㄷㄷ;;;ㅣ엑스맨7 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 리뷰 [영화리뷰/결말포함]](https://i.ytimg.com/vi/sy4k6go_ib0/sddefault.jpg)
![돌연변이를 멸종 시키기 위한 로봇이 나타났다!! 엑스맨 프리퀄 그 두번째 이야기!! [결말포함/영화리뷰]](https://i.ytimg.com/vi/S4IXfHGuPmA/sddefault.jpg)